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치과와 감기...

opinion 2018. 3. 28. 22:56

제가 환절기마다 꼭 빼놓지 않고 감기에 걸리는데요.

이번 봄맞이 감기도 드디어 시작된 것 같네요.

발단은 바로 치과때문입니다... ㅋㅋㅋ

치과와 감기

치과와 감기의 상관관계가 있냐고요? 저는 있더라고요. ^^;

치료를 받느라 입을 20~30분간 크게 벌리고 있자니, 편도 부근이 공기중에 그대로 노출되고, 침도 못삼켜서 건조해지거든요. ㅠㅠ

치과치료 받은날 밤부터 바로 목이 붓기 시작하더니 목감기 + 몸살에 걸려버렸네요. ㅠㅠ

치과 치료 받는것도 힘든데, 감기까지 걸려버리니 두배로 힘드네요. ㅋㅋㅋ 생각지도 못했는데 감기에 걸려버려 상심이 더 커요. ㅎㅎㅎ

혹시 치과 치료 받으실 분들은 저처럼 목감기 걸리지 않게 주의하세요. ^^; 아직 치과치료가 끝나지도 않았는데, 감기때문에 힘들어요. ㅠㅠ